※ 여기에 실린 글은 필자 개인의 의견이며 국가미래연구원(IFS)의 공식입장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 美 ‘지미 팰런쇼’ 출연해 타이틀곡 ‘On The Ground’ 선보인다 본문듣기

작성시간

  • 기사입력 2021년03월10일 16시24분

작성자

메타정보

  • 0

본문

04d046bf0484b35b9873fb6ec9df0048_1615360
[사진=blackpinkofficial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메인보컬 로제가 316(현지시간) 미국 NBC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로제는 지미 팰런쇼를 통해 화상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며 앨범 타이틀곡인 ‘On The Ground’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The Tonight Show(투나잇쇼)’는 미국에서 매우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심야 토크쇼로,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Jimmy Fallon(지미 팰런)Conan Christopher O’ Brien(코난 오브라이언)의 뒤를 이어 호스트를 맡고 있고 있습니다. 게스트로는 도널드 트럼프, 버락 오바마,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사들이 출연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이 2018년 처음 출연해 ‘IDOL’, ‘I’m Fine’을 불렀고, 블랙핑크 또한 작년 6월 출연하여 ‘How You Like That’ 컴백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로제의 첫 솔로 싱글 앨범 ‘R’312일 오후 2(KST) 공개됩니다. ‘R’은 로제의 이름 첫 글자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4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였는데 선주문량이 40만 장을 돌파하였다 합니다. 소속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도 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주문량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2018년 제니의 'SOLO'를 시작으로 드디어 로제가 솔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요새 재미있는 것도, 좋은 소식도 없는 와중에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한국의 아이돌이 새 노래를 들고 나온다 하니 매우 반가웠습니다. 특히 로제는 특유의 목소리와 창법 때문에라도 기대가 큽니다.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는 만큼 이번 앨범으로 사방으로 뒤숭숭한 환경에 지친 사람들의 일상에 흥미로움을 전해주길 기대해봅니다.

 

 

 

0
  • 기사입력 2021년03월10일 16시24분
  • 검색어 태그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